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캡슐 커피머신 브랜드 순위 추천 베스트3

by ★=♥ 2022. 7. 27.

캡슐 커피머신 브랜드 순위 추천 베스트3 (네스프레소, 돌체구스토, 일리)

 

최근 지인집에 놀러갔다가 맛있는 커피를 대접 받았어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캡슐커피를 내려줬는데 은은한 향과 풍미가 깊어 정말 맛있더라고요. 캡슐 커피머신은 전부터 갖고 싶었는데, 종류가 다양해서 결정하기가 어려워 구매를 계속 미루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직접 먹어보니 확신이 생기더라고요. 네스프레소 제품이 어떨까 싶습니다. 어찌됐든 최근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는 캡슐 커피머신 브랜드 3가지 제품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특징을 잘 살펴보고 구매해야겠어요.

 

커피

 

1. SCISHARE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커피머신

 

▣ SCISHARE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커피머신 특장점

 

① 커피의 맛과 향이 충분히 느껴지는 20BAR 고압추출

 

  • SCISHARE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커피 머신은 완벽한 커피 추출 시스템과 인스턴트 온열 기술, 20BAR 고압 추출 기술로 커피의 풍미를 더욱 끌어올려줍니다.


② 620ml 분리형 물탱크로 세척까지 손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 에스프레소 15잔, 룽고(기본 설정 기준) 5잔까지 추출 가능한 대용량 물탱크, 분리형으로 세척까찌 용이합니다.

 

③ 인테리어 효과까지 생각하는 SCISHARE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커피 머신

 

  • 사랑스러운 컬러, 미니멀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가 집안 어디에나 잘 어울립니다.

④ 10분 대기 후 자동 전원 OFF 안전까지 세심한 배려

 

▣ 가격 : 91,820원

 

후기를 살펴보면,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호환 스타벅스, 일리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캡슐이면 모두 호환이 가능하고 미니 사이즈라 공간차지도 없고 디자인도 세련되어 인테리어에 더욱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 제품 보러가기

 

커피

 

2. 돌체구스토 지니오 S 베이직 캡슐커피머신 화이트

 

▣ 돌체구스토 지니오 S 베이직 캡슐커피머신 화이트 특장점

 

① 컨트롤 휠을 돌려 간편하게 추출하는 자동 머신입니다.

 

  • 넣고 → 돌리고 → 버튼 꾹! → 1분 완성


② 알아서 전원이 켜지고 꺼지는 스마트한 전원 시스템

 

  • 잠금 핸들 열고 캡슐 홀더를 빼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집니다. 1분간 사용이 없을 경우 에너지 절약을 위해 전원이 꺼집니다.


③ 세척과 급수가 쉬운 0.8L의 물탱크

 

  • 넓은 물탱크 입구가 세척을 쉽게 해주고 한 번의 급수로 아메리카노 4잔을 추출 할 수 있습니다.

 

▣ 가격 : 99,000원(할인가격)

 

후기를 살펴보면 다이얼 조작이 편리하고 소음, 진동도 크지 않은편이라고 합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컴팩트한 사이즈라 비좁은 주방에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 제품 보러가기

 

3.[국내정품배송 A/S]공식 일리 프란시스 Y3.3 커피머신 화이트 사은품 캡슐 증정 14p

 

▣ [일리커피머신] Illy Y 3.3 캡슐커피머신 특장점

 

① 현대 예술계의 거장 트라지의 디자인으로 탄생한 Y3.3

 

  • 캡슐만 장착하여 버튼 하나만 누르면, 집에서도 커피 전문점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습니다.


② 일리만의 기술로 탄생한 감성의 걸작, 세계인의 바리스타가 놀란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 가격 : 148,900원

 

일리 제품 후기를 살펴보면 캡슐 호환이 안되어 불편함이 있지만 일리제품만의 매력이 있어서 만족한다는 분들이 꽤 많으셨어요. 우선 디자인이 정말 심플하고 컴팩트해서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 제품 보러가기

 

이상 캡슐 커피머신 베스트3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저는 기능면에서는 비슷해보여, 결국은 캡슐호환과 디자인이 제품을 결정하는데 많은 영향을 미칠것 같아요. 하루 빨리 구매해서 집에서 홈카페를 즐기고 싶네요.

 

 

머리숱 많아지는법 10가지

머리숱 많아지는 법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습니다. 중년 남성의 고민이었던 탈모가 이제는 남자 여자, 나이를 구분하지 않고 나타나고 있어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계시는데요. 모발이 가늘어지

eodok.com

 

글램디 바이오 바로 분해 효소 다이어트 효과 및 후기 가격

글램디 바이오 바로 분해 효소 다이어트 효과 및 후기 가격 안녕하세요. 바야흐로 뜨거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계시는데요. 다이어트를 하려면

eodok.com

 

골프 그립 잡는법 6가지 종류

골프 그립 잡는 법과 그립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골프 그립은 잡는 방법 하나로 스윙의 좋고 나쁨이나 공 근육에도 큰 영향을 줍니다. 골프 초보자라면 다시 한번 명심했으면

eodok.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