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

by ★=♥ 2021. 7. 14.

여러분은 관절 건강 관리를 하고 계십니까? 관절보궁은 관절 기능 건강식품으로 가수 김연자 씨와 임진한 씨가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중년이 되면 관절 마디마디 안 쑤신 곳이 없는 것 같아요. 관절 통증이 심해지기 전에 미리미리 관절 건강 관리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오늘은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관절염 원인과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관절보궁-홍보-이미지
관절보궁

 

목차

     

    관절염이란?

     

    노화와 비만, 과도한 운동에 의한 관절에 부담이 원인으로 관절부가 변형되거나 붓기나 통증이 생기는 증상을 관절염이라고 합니다. 특히 추운 날씨에는 관절 통증을 느끼기 쉽기 때문에 제대로 된 예방과 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절염 원인 및 증상

     

    1. 변형성 관절증

     

    노화에 의해 근육이 쇠약해지거나 비만으로 인한 체중 압력으로 무릎이나 팔꿈치 등의 관절을 덮고 있는 연골이 닳아, 노출된 뼈끼리 서로 스치는 것으로 인해 통증이 생깁니다. 변형성 관절증에 가장 걸리기 쉬운 부위가 무릎으로, 중장년층에서는 여성에게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2. 운동 시 관절장애


    이미 경도의 변형성 관절증을 일으키고 있는 중년이 무리한 운동을 해서 관절을 더 다치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갑자기 달리게 될 경우 인대의 파열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어깨가-아픈-노인
    관절장애

     

     

    3. 사십견 오십견

     

    노화의 영향으로 어깨 관절과 그 주위의 조직이 염증을 일으켜 팔을 움직였을 때 심한 통증이 발생합니다. 그 급격한 통증은 며칠 후면 가라앉습니다만, 만성적인 통증이 남아 어깨를 올리거나 뒤로 돌리는 움직임이 어려워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4. 류마티스 관절염과 헷갈리기 쉬운 관절염이란?

     

    통증과 붓기가 일어나는 류마티스 관절염은 증상이 비슷하지만 그 원인과 질병의 진행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은 몸의 면역 기능에 이상이 생겨 관절을 보호하는 조직과 뼈, 연골에 염증이 발생합니다. 손가락이나 손목 등 작은 관절에서 증상이 나타나고 좌우 대칭 관절에 증상이 나타나는 것도 특징입니다. 30~50대에 발병하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여성에게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관절 보궁이란?

    지금까지 관절염의 원인 및 증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위와 같은 관절염 증상 완화 및 예방을 위해 관절보궁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는데요. 관절보궁은 오랜 임상시험 끝에 개발된 뼈/관절 전문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미국 FDA 승인을 받았으며, 식약처에서 인증한 MSM으로 관절 건강 연골에 도움을 주고 17가지의 한약재와 기존 글루코사민보다 흡수율이 3배나 높은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프랑스산 해조칼슘, 비타민D 등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때문에 관절 및 연골에 도움을 주며 정상적인 혈액응고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효과적이며, 이는 실제 임상실험에서도 확인됐다고 하네요. 최근에 컴파운드 K 원료가 추가되어 체내 흡수율이 더 좋아졌다고 합니다.

    관절보궁 제품은 이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액상 형태의 마시는 ‘보’와 정제 형태의 먹는 ‘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두 가지 형태의 보와 궁으로 하루 두 번 이중 케어가 가능합니다. 


    관절보궁 효능


    1. 관절보궁 '보'

     

    관절보궁-궁-상품이미지
    출처 : 관절보궁 홈페이지

     


    업체에 따르면 관절보궁 '보'는 MSM 중 최상급인 OptiMSM원료를 사용해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Rg3와 Compound-K 원료 사용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여 기존 제품들에 비해 흡수율이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 MSM이란?

    • 인체 조직 중 관절, 뼈 등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있으며 관절의 연골, 인대, 연골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 관절 및 연골 조직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용한 성분입니다.
    • 미국, 캐나다, 일본, 유럽 등 국내외에서는 식품 또는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다양한 연구 자료를 통해 관절 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 되고 있습니다.
    • 고령화 스포츠 활동인구의 증가로 관절이 불편하신 분들이나 관절 및 연골 건강을 걱정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성분입니다.

     

    ▶ 섭취방법

     

    관절 보궁 '보'는 액상 타입의 제품으로 섭취 방법은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2번 드시고 1회 1포씩 섭취하시면 됩니다. 

    2. 관절보궁 '궁'

     

    관절보궁-보-상품이미지
    출처 : 관절보궁 홈페이지

     


    관절보궁 '궁'의 주원료인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연골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 중 하나로 연골 건강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근육 및 신경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고 칼슘 부족 예방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 NAG (N- 아세틸글루코사민/ N-Acetylglucosamine)란?

     

    • 연골의 구성 성분이 히알루론산과 코드로이친의 연골 건강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초유에도 많은 양이 들어있으며, 몸 안의 성분과 같은 형태로 섭취되어 체내 이용률이 높은 차세대 글로코사민입니다.

     

    관절 보궁 '궁'은 타정 제품으로 1포에 2정씩 포장되어있으며, 섭취방법은 1회에 1포(2정)를 아침, 저녁으로 2번 섭취하시면 됩니다.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 가격은 외부에 공개하지 않도록 규정되어있어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온라인 접수를 통해 알아봐야하기때문에 매우 번거롭고 귀찮은 일이지만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신청하시면 됩니다. 중고나라와 같은 중고사이트를 보면 가격을 어느 정도 예상할 수는 있습니다. 

     

    관절보궁 파는곳은 무료상담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 후기를 보면 관절 통증 완화에 비교적 효과적이었다는 글들이 많았고, 손가락이 찌릿찌릿한 증상이나 저림 증상도 완화되었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쇼파에서-다리를-주무르는-주부
    무릎통증

     


    ▶ 관절 보궁은 이런 분들에게 좋습니다.


    ① 관절이 뻣뻣하다고 느끼시는 분

    ② 노후 건강을 대비하실 분

    ③ 출산 후 관절에 무리를 느끼시는 분

    ④ 갱년기 여성 건강 대비

    ⑤ 계단 오르기가 힘겨운 분


    마무리

     

    이상 관절염 원인 및 증상과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관절을 움직이지 않으면 주위의 근육이 쇠약해져 움직임이 나빠지고, 통증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나이가 들어도 건강하게 걸을 수 있도록 평소부터 적당한 운동을 하고 무릎 주위의 근육을 단련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관절염 예방을 위해서는 수영, 자전거 타기, 평지 걷기 등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운동을 주 3회 이상 30분 정도로 가볍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꾸준한 운동은 관절 주위의 근육 강화, 관절 경직 예방, 뼈와 연골조직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줍니다. 그리고 관절염 예방을 위해 건강기능 식품도 잘 챙겨 먹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이어트에 실패하기 쉬운 여성의 특징 5가지

    왜 나는 다이어트를 계속하지 못하게 되는 것일까? 그런 분들 굉장히 많습니다. 그건 기합과 근성이 부족한 탓이 아닙니다.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 패턴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eodok.com

     

    비오틴 효능 및 추천

    여러분은 혹시 비오틴이라고 하는 영양소에 대해 혹시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다소 낯설게 들리는 명칭인데요. 해외에서는 머리와 두피의 건강을 생각한 탈모 영양제 등에 자주 사용되는 성분

    eodok.com

     

    신장이 나빠지는 이유

    신장이 나빠지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장은 허리보다 위쪽 등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등뼈를 사이에 두고 좌우에 하나씩 있습니다. 누에콩 모양이며 크기는 사람의 주먹보다 조

    eodok.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