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아이커 가격 및 효과 키크는 영양제 추천

by ★=♥ 2021. 7. 16.

키 크는 영양제로 입소문 난 아이커 가격 및 효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지인이 아이에게 종근당 아이커를 먹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저희 아이들도 정형외과에서 성장판 검사로 뼈 검사를 한 결과 미래 예상키가 너무 작게 나와 키 크는 영양제를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종근당 아이커가 입소문이 좋아 그 효과와 성분, 가격, 후기를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커-상품-이미지
출처 : 종근당건강 아이커 홈페이지

 

목차

     

    종근당 아이커 성분 및 효과

     

    "8~13세 키성장 골든타임!"이라고 합니다. 이 시기가 키 성장 관리에 가장 중요한 시기인데요. 종근당건강 아이커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칼슘, 비타민D, 아연을 더하여 아이의 키 성장뿐만 아니라 영양 균형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도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딸기맛으로 하루에 1포씩 우유에 타 먹을 수 있으며, 당도와 첨가물은 줄이고 딸기맛은 진하게 업그레이드 시켜 입맛 까다로운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인체적용 실험 결과, 섭취하지 않은 어린이 대비, 12주 후 어린이 신장 증가가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초등학생-어린이들-사진
    성장기 아이들

     

    1) 성장기에 도움되는 3종 영양분

    • 1HT042 : 키 성장 기능성 인정
    • 칼슘 :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
    • 비타민D : 칼슘 흡수, 뼈의 형성에 필요
    •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

     

    2) 아이커매니저 활용하기

     

    키성장키 성장 전문 브랜드 아이커에서 출시한 키 성장관리 앱 아이커 매니저는 1일 1커 포인트 및 성장 다이어리, 우리 아이를 위한 건강 정보, 다이어리 리포트, 연령별 팁, 키 성장체조 영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성장 그래프를 통해 히스토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또래 아이들과 대비했을 때 우리 아이가 얼마나 잘 성장하고 있는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키 성장 체조로 아침, 저녁, 공부할 때 등 시간대 별로 따라 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우리 아이의 키 성장을 보다 체계적이고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제 곧 여름방학입니다. 방학은 아이들에게 있어 휴식과 성장을 위한 중요한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평소보다 자녀들의 생활습관에 더욱 신경을 써야하는데요. 아이가 성장통을 호소한다면 성장 상태를 점검하고 특별히 아픈 곳은 없는지 잘 살펴봐야 합니다.  

    성장통의 경우 주로 4~12세 내외 아이들에게 주로 발생하는데 고른 영양분을 섭취하고 적절한 활동으로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면 성장통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심각한 성장통을 겪게 될 경우 숙면을 취하기 어렵고 생체리듬이 흐트러지면서 성장호르몬 분비량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장기 아이를 둔 부모는 아이들의 성장통에 보다 깊은 관심을 가지고 관리해줘야 합니다.

     

    아이커-홍보모델-사진
    출처 : 아이커 홈페이지

     

    종근당 아이커 가격

     

    아이커 가격은 현재 상담을 통해 자세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커 홈페이지에서 무료상담 신청을 하시면 되는데요. 매우 번거롭고 귀찮기는 하지만 이를 통해 상담 및 구매를 하실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상담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지인에게 얘기를 들으니 1년에 200만원가량 된다고 하더라고요. 생각보다 비싸게 느껴지는 금액이지만 말랐던 아이가 아이커를 먹기 시작하면서 밥도 잘 먹고 잠도 잘 자고 살도 오르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체력도 좋아져서 운동도 규칙적으로 하게 되었다면서 추천해주더라고요. 아이커 홈페이지 후기를 살펴봐도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성장판 검사하기


    자녀의 키가 또래보다 많이 작거나 성장속도가 점점 느려지는 것 같다면 성장판 검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성장판 검사도 시기가 있기에 남자아이는 만 나이 10살 전후, 여자 아이라면 8살 전후에 검사를 받아 보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성장판 검사는 X-ray 촬영으로 가능하며 손과 손목 부위의 X-ray 사진 분석은 여러 골격을 종합하여 분석한 사진과 비교해도 정확도에 차이가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손목을 검사하는 경우가 가장 많다고 합니다.

    몸에좋은-음식-사진
    키성장에 좋은 음식

     

    키 성장에 좋은 음식

     

    ① 시금치

     

    시금치에는 엽산, 칼슘, 비타민b1, 비타민b6, 요오드와 같은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뼈를 튼튼하게 만들어 주며, 키 성장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②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장 면역,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양질의 섬유소, 비타민 A, 비타민 B, 칼슘, 칼륨, 인의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뼈와 지능 발달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③ 미역, 다시마  

    미역과 다시마에는 지방, 칼슘, 단백질, 철 등의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또한 미역에 함유된 식이섬유가 신진대사를 돕고 장을 튼튼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④ 달걀  

    달걀은 완전식품으로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단백질과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있으며, 또 경제적으로도 아주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좋은 식품입니다. 달걀은 하루에 1~2개 정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⑤ 멸치 

    멸치는 타우린 성분이 매우 풍부합니다. 타우린이 가지고 있는 기능 중에 대표적인 것은 지방, 콜레스테롤을 떨어뜨려 준다는 것이죠. 패스트푸드, 인스턴트 등을 즐겨 섭취하는 아이들에게 콜레스테롤을 낮춰줄 수가 있고 성장의 도움이 되는 양질의 단백이나 칼슘, 미네랄 공급원으로서 멸치는 매우 중요한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⑥ 우유 

    성장기 아이들의 키를 키우기 위해서는 알레르기가 있거나 유당불내증이 있는 불가피한 경우 외에는 우유를 충분히 섭취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저지방우유 외에도 자연발효치즈, 칼슘영양제 등을 통해 칼슘을 충분히 섭취해준다면 성장기 아이의 키가 잘 자라는데 도움이 됩니다.

     

    유리병에든-우유사진
    우유

     

    키 크는 운동


    키 성장을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을 해야 합니다. 유산소 운동에 속하는 스트레칭과 체조, 조깅, 수영, 자전거 타기를 비롯해 너무 격하지 않은 댄스, 배구, 테니스, 철봉에 매달리기, 줄넘기, 중장거리 달리기, 농구, 탁구, 배드민턴 등이 도움이 됩니다.

    이런 운동들은 신체의 모든 관절과 근육 인대를 사용하기 때문에 규칙적으로 하면 근육의 양이 늘어나고 질이 좋아짐은 물론 뼈가 튼튼해지고 근육과 인대의 움직임에 따라 성장판에 유입되는 혈류의 흐름도 촉진되어 키 성장에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성장판이 열려 있을 때인 성장기에 하면 키가 크는데 효과를 두배 이상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리 키 크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도 너무 자주 하거나 과격하게 하면 오히려 성장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매일 조금씩 운동하는 것이 가장 좋고 이를 실천하기 어렵다면 일주일에 1시간 내외로 3일 정도 하는 것이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반면 키가 크는데 방해가 되는  운동으로는 역도, 마라톤, 기계 체조와 같은 운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효과, 키 성장에 좋은 음식과 운동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키크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과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하면서 운동도 규칙적으로 할 수 있도록 성장관리를 해줘야겠습니다. 저희 아이들 예상키가 172cm, 169cm로 측정이 되어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아이커 상담부터 받아봐야겠서요.

     

     

     

    콜라겐의 효능 및 먹는 콜라겐 추천

    여러분은 콜라겐의 효능에 대해 잘 알고 계시나요? 콜라겐이 피부에 좋다는 얘기는 자주 들어보셨지요?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콜라겐의 양은 20대 초반부터 매년 11.5%씩 감소하며, 50세

    eodok.com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

    여러분은 관절 건강 관리를 하고 계십니까? 관절보궁은 관절 기능 건강식품으로 가수 김연자 씨와 임진한 씨가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중년이 되면 관절 마디마디 안 쑤신 곳이 없는 것

    eodok.com

     

    다시마 효능 11가지

    건강에 유익한 영향을 미치는 다시마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의 식생활에서는 고기와 가공 식품을 많이 섭취하게 되어, 몸이 산성으로 기울어지기 쉽습니다. 건강체인 약알칼리성을

    eodok.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