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배달음식 베스트 추천 종류 10

by ★=♥ 2021. 8. 18.

배달음식 베스트 추천 종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밖에서 외식을 한다는 것은 꿈도 못 꾸고 있는데요. 그로 인해 배달음식을 매주 주문을 해서 먹는 편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음식을 간편하게 주문, 배달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 세상인데요. 배달앱이 없었으면 어쩔뻔했나 싶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고른 배달음식 베스트 추천 종류 10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달음식 베스트 추천 1. 갈비탕

 

 

아침, 저녁에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붑니다. 점점 쌀쌀해져 가는 날씨에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기 마련인데요. 저희 집 아이들도 날씨 따라 입맛도 변해가는지 요즘은 갈비탕을 많이 찾더라고요. 구수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갈비탕! 몸보신하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피곤하고 체력이 딸리는날에는 이만한 배달음식이 없지요!

 

 

배달음식 베스트 추천 2. 짜장면, 탕수육

 

 

아주 오래전부터 배달음식 하면 짜장면, 탕수육이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중국집의 인기는 여전한데요. 저희 집도 아이들 방학 동안 점심 배달음식으로 짜장면, 탕수육을 자주 시켜 먹었습니다. 불호가 거의 없는 만인의 배달음식이라고 해도 무방 할듯합니다. 최근에는 짜장면에 계란 프라이를 얹어서 주는 곳도 생겨서 더 자주 시켜 먹고 있습니다. 가끔은 양장피도 같이 주문하고는 합니다.

 

배달음식 베스트 추천 3. 족발, 보쌈

 

 

야식이 먹고 싶은 날에는 어김없이 등장하는 족발! 저희 가족의 최애 메뉴 중 하나입니다. 윤기 좌르륵~야들야들한 족발과 보쌈을 먹으면 소주가 그냥 술술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맛있는 겉절이 김치와 부추무침, 막국수까지 곁들여 먹으면 최고의 궁합이라지요~! 술이 땡기는 날에는 족발, 보쌈 강력 추천해봅니다.

 

배달음식 베스트 추천 4. 채선당 도시락 & 샐러드

 

 

혹시 다이어트 식단을 찾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채선당 도시락 & 샐러드 강력 추천해봅니다. 그릴드치킨도시락, 오징어볶음 도시락, 와규 떡갈비 도시락, 하와이안 연어 포케, 그린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 등 다양한 도시락 메뉴와 샐러드 도시락을 맛보실 수 있는데요. 아이들은 도시락을 시켜주고 저는 가끔 하와이안 연어 포케를 먹는데 포만감도 좋고 맛도 굿입니다. 아이들은 채선당 도시락에서 치킨마요 덮밥을 제일 좋아합니다. 간편한 점식도시락으로 추천해요.

 

 

배달음식 베스트 추천 5. 돈까스

 

 

든든한 한 끼를 책임져주는 돈까스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아이들에게 뭐먹고 싶니? 물어보면 첫번째가 짜장면, 두번째가 돈가스로 언급될 정도로 아이들이 사랑하는 음식메뉴인데요. 집에서 튀겨주는 냉동 돈까스도 맛있지만 아무래도 돈가스 전문점에서 시켜주는 치즈 돈까스가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듯합니다. 돈까스와 냉모밀, 아니면 돈가스와 우동 이런 조합으로도 자주 배달시켜 먹고 있습니다. 

 

배달음식 베스트 추천 6. 삼겹살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은데 만사가 귀찮은 날 배달어플을 통해 하남돼지 집에서 삼겹살을 주문합니다. 갓 구운 삼겹살과 기본 반찬, 계란찜, 김치찌개 등등 사이드 메뉴도 주문해서 먹으면 푸짐한 저녁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냄새도 안 나고 정말 맛있어요. 양은 다소 부족하지만, 먹고 나면 뒤처리가 깔끔해서 종종 배달시켜 먹고 있네요.

 

배달음식 베스트 추천 7. 회

 

 

저희 부부는 워낙에 음주를 즐기다 보니 술안주 위주로 배달을 많이 시켜먹고 있는데요. 고기 다음으로 자주 시켜 먹는 음식 종류가 바로 회입니다. 회도 정말 깔끔하고 싱싱한 상태로 배달이 되기 때문에 가끔 기분 내고 싶은 날, 외식하고 싶은 날, 배달시켜 먹기에 좋은 음식으로 추천합니다. 

 

배달음식 베스트 추천 8. 쌀국수

 

 

면 요리를 좋아하는 저희 집 아이들 때문에 베트남 쌀국수도 종종 시켜 먹고 있는데요. 쌀국수는 면과 육수가 각각 분리되어 와서 면도 불지 않고 식당에서 먹던 맛 그대로 느끼며 먹을 수 있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 배달음식으로 추천해봅니다. 

 

 

배달음식 베스트 추천 9. 피자

 

 

저희 집은 피자는 자주 시켜 먹지는 않는 편인데요. 석 달에 한번 정도는 시켜 먹는 배달 음식입니다. 가끔 느끼한 음식이 땡기는 날 도미노 피자나 알볼로 피자 위주로만 주문해 먹습니다. 지인분 중에 한 분은 숙취해소 음식으로 피자를 드시는데 의외로 이런 음식이 몸에 맞는 분이 계신가 봅니다. 어찌됐든 피자도 인기 배달음식 메뉴 중에서 빠질 수 없는 음식이지요!

 

배달음식 베스트 추천 10. 치킨

 

 

그리고 마지막으로 배달음식 중에서 빠지면 매우 섭섭한 치킨입니다. 저희 집도 한 달 전까지는 치킨을 일주일에 한 번씩은 먹었던 것 같아요. 최근에는 질려서 그런지 한 달에 한번 정도만 먹고 있는데요. 정말 먹고 싶은 음식이 생각나지 않는 날, 맥주가 먹고 싶은 날, 만만하게 생각나는 배달음식은 치킨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치킨과 맥주 (치맥)는 통풍을 유발하는 음식이기 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리

 

이상 배달음식 베스트 추천 종류 10가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뭘먹지? 이런고민은 항상 하는것 같습니다. 배달음식도 좋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직접 요리를 해서먹는 편이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이럴 때, 집에 식재료가 아무것도 없는날, 요리가 정말 하기 싫은날, 스트레스 많이 받는날에는 배달음식을 활용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통풍에 해로운 음식 총정리

통풍에 해로운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바람만 스쳐도 극심한 통증을 유발한다는 통풍은 최근 식생활의 변화로 인해 많은 분들이 앓고 있는 질환 중 하나입니다. 특히, 요즘같이 무더운 날씨에

eodok.com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및 음식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과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20대에 비해 40대가 되면 체형 변화와 건강 검진 결과가 신경 쓰이는 나이입니다. 건강 검진 후에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게

eodok.com

 

관절염에 좋은 음식 베스트 10

관절염에 좋은 음식으로 무엇이 있을까요? 관절염은 기온이 낮고 습도가 높으면 통증이 강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기상과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관절 연골을 튼튼하게 하는 성분을 일상적으로

eodok.com

반응형

댓글